“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안동 어린이” UCC공모전 개최...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상태바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안동 어린이” UCC공모전 개최...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04.2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들이 행복한 모습 3분 동영상, 4월 30일까지 접수
▲행사 포스터.
▲행사 포스터.

[안동=안동뉴스] 제99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안동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기를 바라는 취지에서 "행복한 미래를 꿈꾸는 안동 어린이"를 주제로 UCC 공모전이 열린다.

이번 공모전은 안동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참가자격은 안동시 거주 어린이 개인과 단체(학교)로 신청 할 수 있다. 

공모전에는  어린이들이 꿈꾸는 미래의 모습과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어린이들의 행복한 모습을 동영상에 담아 자유롭게 표현해 UCC 동영상 또는 애니메이션 형태의 창작물 3분 내외 동영상(500MB이내, 파일형식 mp4)을 공모 신청서와 함께 andongjc@daum.net으로 4월 3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품은 적합성, 창의성, 완성도, 전달성 등 다각적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3일 발표 예정이며 개별 통보된다. 개인 및 단체에 수여하는 안동시장상, JC회장상 등은 어린이날 당일인 5월 5일 비대면 시상으로 유튜브 중계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안동시는 관내 초등학교장의 추천을 받은 학생 31명에게 모범어린이 표창도 수여하며 표창장은 5월 5일 전에 학교장이 전수한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어린이날 큰잔치 행사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하지 못해 안타깝게 생각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UCC 공모전이 추억으로 남을 이벤트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동시의 어린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