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사랑상품권 사용하고 2만 원 받자!...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외 1건
상태바
예천사랑상품권 사용하고 2만 원 받자!...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 외 1건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1.09.13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천군=안동뉴스] 모바일 예천사랑상품권 10만 원 이상 사용자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해 1인 2만 원의 인센티브 포인트가 지급된다.

13일 군에 따르면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기를 회복시키고 모바일 상품권 이용 확대 홍보하기 위해 ‘예천사랑 모바일상품권 이용 활성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200명을 무작위 추첨해 지급할 계획이며 당첨 결과는 오는 10월 4일 앱과 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학동 군수는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혜택이 가는 이번 이벤트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한편, 지난해 새롭게 도입한 모바일 상품권은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젊은 층들을 중심으로 구입할 때 금융기관을 방문하지 않아도 되고 사용내역, 잔액 등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다는 이점으로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예천읍 시가지 전선이 사라졌다... 전선 지중화 완료 

예천군의 원도심 거리 머리 위에 거미줄처럼 얽혀 있던 각종 전선들이 사라졌다. 

13일 군에 따르면 지난해 10월부터 추진한 중앙로(예천교~국제신발)와 시장로(백한의원~황금청과)800m 구간의 전선 지중화 사업이 마무리되면서 도심 미관 개선과 보행환경이 크게 개선됐다.

이번 전선 지중화 사업은 2024년까지 사업비 200억 원을 투입해 예천읍 간선도로 굴모리~한전 삼거리 구간 4km 전선‧통신선을 지중화하는 사업으로 연차적으로 추진되고 있다.

1차년도 사업의 마무리로 2차년도 사업으로 확정된 시장로(황금청과~하림당약국, 백한의원~형제철물) 구간 1.3km 구간도 올해 9월에 착공해 2022년 하반기 준공을 목표로 신속하게 마무리 될 예정이다.
 
예천군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오랜 공사기간 동안 불편을 참고 협조해 주신 상인들과 군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살기 좋은 도시, 군민이 안전한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업을 추진하고 도심재생 뉴딜사업과 시가지 간판정비사업과 연계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