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안동 호반 관광나들이길 걷기 행사 개최... 오는 20일 오후 1시
상태바
2021 안동 호반 관광나들이길 걷기 행사 개최... 오는 20일 오후 1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11.1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가을 정취 만끽하며, 힐링과 건강을 동시에!!

[안동=안동뉴스] 2021 안동 호반 관광나들이길 걷기 행사가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안동시립민속박물관과 호반나들이길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호반나들이길 걷기 행사는, 용상~교리2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 공사로 인한 낙석위험으로 일부구간이 통행 제한됨에 따라, 낙강물길공원, 안동댐 로드를 거쳐 우회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안동시립민속박물관 내 특설무대에서 참가자들을 유도하고 흥을 돋우기 위한 ‘소리뫼 풍물단’의 식전공연으로 시작한다. 

간단한 준비 운동 후 시립민속박물관을 출발해 월영교를 지나 낙강물길공원, 호반로, 안동댐 로드, 세계물포럼기념센터로 이어지는 약 4.8㎞의 코스를 걸어 시립민속박물관으로 돌아오게 된다. 

2부 행사는 특설무대에서 트로트가수 유지나, 나상도의 공연과 경품 추첨으로 참가자들이 풍성하고 특별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접종 2차 완료자 등 증명서 확인을 통해 400명 선착순으로 현장 접수를 받아 참가자 마스크 착용과 발열체크, 손소독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안동시 담당자는 “단계적 일상회복의 첫 걸음으로 많은 시민들이 청정자연 속 고즈넉한 가을 분위기를 만끽하며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