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리에 꼬리를 무는 '안동 여행 사진전' 개최... 오는 24일까지 안동역 전시
상태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안동 여행 사진전' 개최... 오는 24일까지 안동역 전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11.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 여행 SNS 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

[안동=안동뉴스] 안동시와 한국정신문화재단이 테마여행 10선 선비이야기권역 안동 관광지를 널리 알리고 새로운 사진 명소를 발굴하기 위해 '안동 여행 SNS 사진 공모전 입상작 전시회'를 열고 있다.

지난 1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8일간 안동역에서 개최되는 행사에는 공모전 입상작으로 월간베스트 12개 작품과 주간베스트 선정작 중 18개 작품, 총 30개 작품이 선정됐다. 최종 대상을 선발하기 위한 이번 사진전은 안동역 1층 로비와 대합실에서 진행하고 있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안동 여행 사진 SNS 공모전’은 지난 7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안동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하여 응모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최다 ‘좋아요’ 득표자를 중심으로 주간․월간 베스트를 선발해 안동사랑상품권을 증정했다.

추후, 최종 대상 수상자 2명은 4개월 동안의 좋아요 득표수, 전시회 기간 중 관람객 투표수, 전문가 채점 점수를 환산하여 선정하며, 100만 원 상당의 안동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안동시 담당자는 “MZ 세대의 관광 트렌드인 인증샷 명소가 개인 SNS 매체를 통해 활성화되길 기대한다”며 “사진전을 찾아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사진에 투표하고, 인증샷 명소를 방문해 멋진 사진도 남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