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창 영양군수, "군정과 함께 해 준 군민께 감사"
상태바
오도창 영양군수, "군정과 함께 해 준 군민께 감사"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1.12.3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사 통해 2021년 한 해 소회 밝혀

[영양군=안동뉴스] 오도창 영양군수는 3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종무식에서 “2021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정과 함께 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새해는 더 큰 꿈과 새 희망을 그려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소회를 밝혔다.

오 군수는 송년사에서 지난 2021년은 끝나지 않는 코로나19 상황에서 농산물 가격 하락 등으로 군민들이 어려움을 많이 겪은 한 해였지만 힘든 상황에서도 추진했던 정책들은 군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던 점을 이야기하며 군민들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소임을 다해 준 공직자들에게도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다가오는 임인년 새해는 민선 7기를 마무리하는 중요한 시기에 군민들의 염원 국도 31호선 개량사업, 지역소멸 위기에 대응한 인구유입 정책인 정책자연안愛 별빛정원 사업, 자작나무 숲의 활성화를 통한 생태관광거점 지역 조성, 환경친화적 숙박시설인 에코촌 조성 등 영양군의 미래의 성장 동력을 이끌 수 있는 사업들을 착실히 준비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와 함께 코로나19의 어려움과 역경 속에서도 삶의 현장을 지켜오면서 군정에 힘을 실어준 군민들께 존경과 감사를 말을 전하면서 "임임년 새해는 군민들과 함께 어려움을 헤쳐 나가 일상으로 돌아오는 해가 될 것"을 약속했다.

- 송년사 전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