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학교,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총 13명 SNS홍보 등 활동
상태바
안동대학교, 홍보대사 임명장 수여... 총 13명 SNS홍보 등 활동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9.05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누’와 ‘아리’에게 명예홍보대사 임명장

[안동=안동뉴스] 국립 안동대학교는 지난 2일, 국제교류관 중회의실에서 ‘2022학년도 홍보대사 및 명예홍보대사 임명장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안동대에 따르면 임명장 수여식은 권순태 총장을 비롯한 정갑연 대외협력본부장, 신창미 대외협력실장, 홍보대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25기 홍보대사 8명, 7기 SNS홍보대사 5명 등 총 13명에 대한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유럽문화·관광학과 김서영(3학년) 학생을 비롯한 13명의 홍보대사들은 임명장을 받고 대학 각종 행사지원, 고교 입시설명회, 홍보물 촬영, SNS홍보 등 대학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안동대학교 교조인 학을 형상화한 캐릭터를 대형 탈인형으로 제작한 ‘아누’와 ‘아리’에게 명예홍보대사 임명장을 수여했다.

‘아누와 아리‘는 지난해 실시한 ’대학 홍보 캐릭터 공모전‘에서 안동대 미술학과 학생이 대상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한 캐릭터다.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등 온라인 홍보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각종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며 안동대학교 홍보에 나선다.

권순태 총장은 “홍보대사로 임명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학교를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앞으로도 적극적이고 성실한 활동 기대하겠다”며, “올해 처음으로 명예홍보대사로 임명된 ‘아누’와 ‘아리’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여 즐겁게 홍보활동을 해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무역학과 전희지(3학년) 학생은 “책임감은 자신에게 주어진 일에 문제가 생겼을때 끝까지 해나가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뜻을 마음에 새기고 홍보대사들과 학교 홍보를 위해 함께 많은 결실을 맺고 싶습니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