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백일홍 단지에서 음악회 개최...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상태바
국내 최대 백일홍 단지에서 음악회 개최...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09.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
▲행사 포스터.(자료 청송군청 제공.2022.09.19)
▲행사 포스터.(자료 청송군청 제공.2022.09.19)

[청송군=안동뉴스] 가을 문턱 만개한 백일홍을 배경으로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부터 파천면 송강리 일원 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산소카페 청송정원, 백일홍과 함께하는 음악회가 개최된다.

음악회에는 미스터트롯 김희재, 류지광과 미스트롯 강혜연, 그리고 김범룡, 우연이, 신계행 등 다양한 장르의 인기가수와 청송문화원합창단이 출연한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군민과 관광객들이 잠시나마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음악회가 개최되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4만 2천 평 규모의 대한민국 최대 백일홍 단지로 청송군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새로운 관광지로 유명하다.

청송정원은 조성단계에서부터 군민들이 함께하였고, 관내 18개 기관·단체와 지역 주민들이 구역별로 전담하여 관리하고 있다.

올해는 청송정원의 특성을 살린 포토존과 조형물을 추가 설치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벤치, 그늘막 등을 확충하여 개선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들의 부담 없는 방문을 위해 입장료 없이 전면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윤경희 군수는 “걱정, 근심은 잠시 내려놓고, 잊고 있었던 일상의 즐거움을 되찾는 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대한민국 최고의 백일홍 꽃밭을 배경으로 이번 음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산소카페 청송정원을 방문하셔서 백일홍 꽃을 보시며 힐링하시고, 이와 함께 음악회를 즐기며 가을 정취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