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나우, 이웃돕기 성금 3백만원 기부
상태바
사회적기업 ㈜나우, 이웃돕기 성금 3백만원 기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1.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우 김봉덕 대표,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결심”
▲사회적기업인 주식회사 나우 김봉덕 대표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 안동시청 제공.2023.01.16)
▲사회적기업인 주식회사 나우 김봉덕 대표가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 안동시청 제공.2023.01.16)

[안동=안동뉴스] 사회적기업 주식회사 나우(대표 김봉덕)는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성금 300만 원을 지난 13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나우는 정보통신 및 ICT 전문 기업으로 ICT 산업인 정보통신기술 기반 CCTV 제조와 시공, 영상·음향 장비를 주요 사업 영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경북도 청년일자리 창출형 사회적기업이다.

최근 안동시 사회적기업협의회의 기부에도 동참했던 주식회사 나우는, 그 마음을 이어 단독으로 통 큰 기부를 하며 사회에 공헌하고자 노력하는 사회적기업의 취지를 다시금 상기시킬 수 있도록 해 주었다.

나우 김봉덕 대표는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에 동참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시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식회사 나우에 감사함을 전하고, 소중한 성금은 우리 시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