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꿈과 상상의 나래 펼치는 장 마련"
상태바
예천군,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개최... "꿈과 상상의 나래 펼치는 장 마련"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5.0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개동 체험부스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 마련
▲홍보자료 예천군청 제공.
▲홍보자료 예천군청 제공.

[예천군=안동뉴스]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전 9시 40분부터 예천군청 광장에서 제102회 어린이날 기념행사가 열린다.
 
2일 군에 따르면 국제로타리 3630지구 예천단샘로타리클럽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태권체조, 민속무용 소고춤 공연을 시작으로 모범 어린이와 청소년 표창, 마술공연, 비보이 댄스팀 공연 및 보물찾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또한 부대행사로 15개동 체험부스에서 소방차 지진체험, 심폐소생술체험, 앞치마 그림그리기, 페이스페인팅 및 풍선아트 등 다양한 참여 행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짜장밥, 떡볶이 등 풍성한 먹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는 군청 광장에서 어린이날 행사를 개최하며 군수실을 개방하여 어린이들에게 기념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의 꿈나무인 예천군 어린이들이 꿈과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대축제의 장을 마련했다”며 “가족 모두가 현장에 나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