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성소병원, 제14대 김종식 신임 이사장 취임
상태바
안동성소병원, 제14대 김종식 신임 이사장 취임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5.12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선교 사명 다하고,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 위해 노력"
▲안동성소병원 제14대 김종식 이사장 취임.(사진 안동송소병원 제공)
▲안동성소병원 제14대 김종식 이사장 취임.(사진 안동송소병원 제공)

[안동=안동뉴스] 안동성소병원 제14대 김종식 이사장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10일 오후 2시 병원 신관 10층 은파홀에서 열렸다. 

김종식 신임 이사장은 장로회신학대학교 사무처장과 법인사무처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명성복지재단 이사와 함께 소망교도소 재) 아가페 사무총장직을 맡고 있다.

김삼환 안동성소병원 명예이사장은 “안동 지역을 대표하는 명망 있는 큰 어른과 같은 분을 병원의 이사장으로 맞이하게 된 것은 성소병원의 자랑이자 지역의 기쁨이다. 새로 취임한 이사장님의 영향력이 성소병원에 크나큰 힘이 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김종식 신임 이사장은 “부족한 사람에게 이사장이라는 중임을 맡겨준 명성교회와 김삼환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지역 내에서 가장 짧은 시간에 가장 많은 변화가 일어난 곳이 안동성소병원으로 한 때 존폐의 기로에 설 만큼 위기에 몰렸던 성소병원이 이젠 지역을 넘어 경북지역 최초로 의료기관평가 인증을 획득한 병원, 생명과 직결되는 심장 및 뇌 질환을 처치할 수 있는 병원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계속 만들어가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이사장 취임을 시작으로 병원 설립 목적인 의료선교 사명을 다하고, 지역민들에게 더 나은 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린다.”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