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퇴계학당, 2025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오는 14일 시청 영남홀에서
상태바
안동 퇴계학당, 2025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오는 14일 시청 영남홀에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7.1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로아카데미 주관, 입시정보 자료집과 기념품 배부
▲2025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포스터.(자료 안동시청 제공)
▲2025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 포스터.(자료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안동시장학회와 퇴계학당이 주최하고 ㈜종로아카데미가 주관하는 2025학년도 대학입시 설명회가 오는 14일 시청 대동관 영남홀에서 개최된다.

11일 시에 따르면 이번 입시설명회는 지역 학생과 학부모에게 변화된 대학입시 제도를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입시교육 전문가를 초빙하고, 지역 실정에 맞는 대입 전략을 제시하는 등 다양한 대입 정보와 수시 전략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중·고등학생, 학부모, 교사를 비롯해 대입에 관심 있는 사람은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입시설명회 당일 참석자들에게는 종로학원에서 준비한 입시정보 자료집과 기념품을 배부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1부에 입시교육 전문업체인 ㈜종로학력개발원 장문성 원장을 초빙해 “무전공자 선발과 의대전형확대로 인한 전체적 대입변동”이라는 주제로 2025학년도 이후 대입 성공전략에 대한 설명을 듣는다. 

2부는 퇴계학당 출신의 백승우(고려대 의예과), 유도엽(고려대 경영학과) 두 학생이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학교 생활법, 내신 공부법, 방학에 어떻게 공부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안동시장학회 담당자는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학년마다 변화하는 입시전형에 따른 대입전략과 다양한 입시정보를 얻어 진로선택과 대학진학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