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이철우 후보와 합동 유세전 펼처

2022-05-25     박정열 객원기자
▲사진 윤경희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2022.05.25

[청송군=안동뉴스]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가 지난 24일 오후 청송시장 입구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를 펼쳤다.

이날 이 후보는 유세 전 윤 후보와 시장을 돌아보며 "윤경희 후보와 함께 당선을 시켜달라"며 한분 한분 인사를 나누었다.

이어 윤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동서횡단철도 건설, 남북 9축 고속도로(영천-청송-양구) 조기 건설, 영천-청송 간 국도 4차로 확포장 공사 등 주요 현안들을 윤경희 후보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 달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윤 후보는 “바쁜 유세 일정에도 청송을 찾아주신 이철우 후보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청송군이 추진 중인 골프장 건립의 인·허가권을 도지사가 가지고 있는데 이 자리에서 승인해 주겠다는 약속을 해 주시면 좋겠다.”고 하자 이 후보는 “여기 있는 도의원 후보와 함께 지원을 해 주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윤 후보는 이 후보를 비롯해 유세차에 오른 모든 후보들이 압도적인 지지율로 당선돼 함께 일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한편 오전에 있었던 안덕면 유세에서는 이 지역의 주요 현안인 상수원 수원지를 성덕댐 상류로 옮겨 깨끗한 물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하였고, 전선지중화 사업이 끝난 청송읍의 달라진 시가지 모습과 같이 안덕면에도 전선지중화 사업을 추진하여 깨끗한 거리를 만들겠다고 공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