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우수제품을 한자리에
중소기업제품 홍보책자 발간
안동시가 관내 중소기업에서 생산하는 우수제품을 홍보하고 제품판로에 도움을 주고자 ‘2012년 안동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안내’책자를 발간하여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에게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고, 판로를 개척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보면 미래가 보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하는 안동시 중소기업 우수제품 안내 책자는 관내 제조업체 240개 업체목록과 함께 56개 중소기업 소개와 각 업체별 생산제품을 품목별로 안내하고 있다.
이를 통해 최근 글로벌경기침체 등으로 제품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 홍보와 판로개척은 물론 지역별 공공구매 촉진을 통한 기업 경영 활동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관내 중소기업을 외부에 알림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홍보와 기업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에 제작된 안동시 중소기업우수제품 안내책자는 8월에 전국 시·군·구 및 유관기관 등에 배부가 된다. 이는 안동시 중소기업 우수제품을 전국에 알리고 중소기업제품 정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자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활발하게 사업이 추진되고 있는 안동시 투자유치에 관한 주요내용을 소개하고 있어 기업 투자를 희망하는 기업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동시에서는 홍보책자 발간을 통하여 안동의 기업을 대외에 홍보함으로써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인식되기를 기대하며, 앞으로 더 많은 중소기업들이 참여하여 홍보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되기를 희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