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지역아동센터 ‘밝은세상‘ 10주년 기념 송년의 밤 행사 개최
안동시 지역아동센터 밝은세상(센터장 이은경)이 12월 27일 오후 7시 청소년수련관 정서함양장에 10주년 기념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기념 행사에는 1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김대일안동시의원, 지역사회협의체대표위원 오정영상지대학교수 및 후원단체, 후원자 내빈 등 학부모들이 참석해 영상을 통해 ‘밝은세상’의 그간 발자취를 돌아보고 아이들이 어떻게 성장하고 생활하는지 보여줬다. 또, 졸업한 친구들과 미국에서의 친구가 축하 메세지 영상을 보내 더욱 빛났다.
또한 지역 아동센터에 각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김광림국회의원은 밝은세상의 10주년을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며 자라나게 어른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잊지 말아야 한다”며 또 이오덕 교육사상을 언급해 " 몸과 마음이 튼튼하고 진실을 찾게하는 교육을 통해 지혜를 기르라"며 메시지를 보냈다.
이날 행사에 학부모, 졸업생, 및 센터아동들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합창, 유도시범, 차력쇼, 마술쇼 각시탈 등 풍성한 축하쇼를 보여 참석자들의 즐거운 추억과 함께 기념행사를 더욱 빛냈다.
특히 이날 센터장을 위해 직접 시를 지어 시낭송을 한 초등학교 4학년 인재영군은 7세때 ‘밝은세상’과 인연이 되었다.
‘밝은세상’ 이은경센터장은 “깊은 사랑을 갖고 아껴주신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진정성을 잊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성장하고 꿈을 가질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개소 10주년행사를 위해 안동청년회의소, 뉴델리베이커리, 이마트안동점 등 많은곳에서 도움을 주었으며, 특히 안막동에 위치한 뉴델리베이커리는 밝은세상이 시작되면서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이마트안동점(성동은 점장)은 안동시청, 새마을 부녀회 물사랑어머니회, 굿네이버스경북북부지부, 아동대학과 이마트 희망나눔봉사단을 출범하여 지역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전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