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나눔 가을음악회 개최

범불교 사암연합회, 음악회와 사랑의 쌀나눔 행사 열어..

2012-11-03     오경숙기자

범불교사암연합회(회장 운봉스님)는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사랑 나눔 가을음악회를 개최했다.

지난해에 이어 올 2회째 개최되는 ‘사랑 나눔 가을음악회’가 3일 오후 2시부터 안동 웅부공원 영가헌에서 1,2부로 나뉘어 300여명이 넘는 지역민과 함께 개최됐다.
 

 
1,2부로 나뉘어 진행된 이날 행사는 안동시장학회와 지역 어린이집 10곳에 장학금 전달과, 장애인단체에서 추천한 장애인 30가구, 다문화가족 등쌀과 라면을 전달했으며, 또 지역사회단체와의 자매결연식도 가졌다. 2부 순서에는 ‘천년을 빌려준다면‘의 박진성 가수와, 기성 가수들, 불자가수 법만 스님이 출연해 음악으로 시민들을 하나로 만드는 화합의 노래를 펼쳤다.

또한 이날 안동시의회 김근환시의장이 특별출연해 섹스폰을 연주하는 모습을 보여 참석한 시민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범불교사암연합회 동인사 주지 운봉스님은 “많은 분들께 사랑을 나누지 못해 안타깝지만 작으나마 그동안 모은 정성으로 이번 두 번째 나눔 행사를 다함께 가질 수 있어 감사하다”며 “다함께 즐기는 음악회가 되길 바란“‘며 말했다.

안동시 24개 읍면동 지역을 순회하며 자비와 나눔 행사를 펼쳐온 범불교사암연합회는 지난 9월 25일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앞에서 옥동2주공 주민들을 대상으로 가진 사랑의 쌀 나눔 행사에 이어 이번에도 따뜻한 온정의 손길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 훈훈한 미담을 들려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