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송하동 김재국 위원장, ‘사랑의 교복’ 전달...중·고등학생 7명에 동·하복
상태바
안동 송하동 김재국 위원장, ‘사랑의 교복’ 전달...중·고등학생 7명에 동·하복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01.27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안동뉴스] 안동시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재국 민간위원장이 지난 26일 중·고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송하동 내 취약계층 가정의 자녀 7명에게 새 학기 교복을 전달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사랑의 중·고등학교 교복 후원’은 입학을 앞두고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교복을 구매하지 못한 저소득가구 자녀가 학교생활을 밝고 씩씩하게 할 수 있도록 김재국 민간위원장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김재국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상황이지만 새 학기를 맞이하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희망찬 출발을 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 아이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범연 송하동장은 “기쁨과 설렘으로 학교에 첫 발을 내딛는 아이들에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송하동 행정복지센터도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펼칠 수 있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한편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행정복지센터는 ‘사랑의 중·고등학교 교복 후원’을 통해 향후 송하동 지역특화사업으로 발전시켜 저소득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청소년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