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SNS 민간 서포터즈 모집... 오는 5월 7일까지 홈페이지 신청 외 1건
상태바
영양, SNS 민간 서포터즈 모집... 오는 5월 7일까지 홈페이지 신청 외 1건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1.04.1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안동뉴스] 영양군에 관심이 많고 참신하며 열정이 있는 ‘제1기 영양군 SNS 서포터즈(영양별지기)’를 모집한다.

19일 군에 따르면 군에 관심이 많고 소셜미디어(SNS, 블로그 유튜브 등)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5월 7일까지 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하여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5월 19일에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영양군 SNS 서포터즈는 오는 5월부터 12월까지 영양군의 각종 축제, 행사, 문화관광 등 다양한 군정 소식을 소셜 미디어를 통해 알리는 활동을 하게 된다.

군은 청소년·농업인·노인 등 사회 각계각층을 아우르는 다양한 분야의 활동가들로 구성할 방침이며, 선정된 서포터즈는 현장취재와 활동 내용에 따라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게 된다.

오도창 군수는“영양군 SNS 서포터즈의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람이 행복영양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영양, 안전점검의 날 행사 열려

지난 19일 오후2시 영양군청, 영양 119안전센터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92차 안전점검의 날 행사’가 전통시장 일원에서 열렸다.

이날 캠페인에서 참가자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착용 의무화와 안전신문고를 통한 생활불편 신고와 코로나19 방역수칙 위반 신고에 대해 홍보하였고, 전통시장 상인과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홍보용 마스크를 나눠주며 진행했다.

특히 강화된 기본방역수칙 ▲전자출입명부 ▲마스크 착용 ▲하루 3회 이상 소독과 환기 등을 중점적으로 안내했다.

오도창 군수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 준수가 중요하고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군민의 적극적인 동참이 필요하다.”며 “일상생활에 불편이 있겠지만 가족의 건강과 영양군의 안전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