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창 군수, "변화의 완성으로 영양의 미래 열어갈 것"
상태바
오도창 군수, "변화의 완성으로 영양의 미래 열어갈 것"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1.07.0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선7기 3주년 성과와 향후 군정 방향 제시

[영양군=안동뉴스] 오도창 영양군수는 7일 오전 11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언론 관계자 간담회을 열고 민선7기 3년간의 군정 성과와 향후 군정 방향을 발표했다.

자리에서 오 군수는 "그 동안 '변화의 시작, 행복영양'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많은 성과를 이뤘지만 아직도 갈 길이 멀다고 생각한다”면서 “민선 7기가 3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영양군의 발전을 위해 늘 함께 해 주시고, 군민들의 대변인으로써 최선을 다 해주신 점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서 오 군수는 영양군의 성장축인 농업과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초점을 맞춰 분야별로 지난 3년 동안의 성과를 발표했다.
 
그리고 남은 임기 군정 방향으로 농업의 경쟁력과 가치를 높이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 생태관광 도시로의 재탄생을 예고했다. 또 군민이 행복한 환경에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도시 건설을 약속했다.

오도창 군수는 “지난 3년은 살기 좋은 도시 영양군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도전과 변화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끌어 낸 시간이었다. 그 시간 동안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냈다고 확신한다”며, “민선 7기 마지막까지 모든 역량을 쏟아 군민들과 약속한 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완성할 수 있도록 언론관계자분들의 협조와 진심어린 조언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