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최초 작은영화관 개관... 1+1 관람권 증정 이벤트
상태바
의성 최초 작은영화관 개관... 1+1 관람권 증정 이벤트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1.07.20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한 달간 평일 현장 예매 경우 관람권 1매 증정
▲사진 의성군청 제공.
▲사진 의성군청 제공.

[의성군=안동뉴스] 지난 10일 의성 청소년문화의집 수련동 1층에 개관해 의성군민에게 첫 선을 보인 작은영화관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20일 군에 따르면 의성 작은영화관은 ㈜작은영화관에서 수탁 운영 중이며, 이번 이벤트는 작은영화관에 관심을 갖고 이용해 준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군민의 문화향유를 증대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에는 이달 7월 한 달간 평일 현장 예매를 할 경우 관람권 1매가 증정되며, 온라인 예매는 해당되지 않고 증정받은 관람권은 평일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의성작은영화관은 상영관 1·2관(57·37석)과 매표소, 매점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현재 하루에 4~5편의 최신 영화를 7~8회 정도 상영하고 있다. 

또한 관람객 입장 시 발열체크, 손 소독, 방문자등록부 작성, 상영관 내 한 자리 띄어 앉기, 음식물 반입 금지 등을 철저히 준수하고 방역과 소독을 강화하여 운영하고 있다.

작은영화관은 인근 지역으로 나가지 않아도 멀티플렉스 수준의 시설에서 저렴한 가격(1인 기준 일반 7천 원, 3D 9천 원)으로 최신 개봉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군민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김주수 군수는 “작은영화관 개관으로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가 확대되고 여가생활이 증진되어 삶의 질이 향상되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군민들이 다양한 여가활동을 누릴 수 있도록 문화콘텐츠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