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온다!... 한국문화테마파크, ‘키자니아 GO!’ 행사
상태바
안동에 글로벌 어린이 직업체험 온다!... 한국문화테마파크, ‘키자니아 GO!’ 행사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4.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셋째·넷째 주 주말 개최, 20·21일, 27·28일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 행사가 열린다.(자료 안동시청 제공)
▲한국문화테마파크에서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 행사가 열린다.(자료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안동시 도산면의 한국문화테마파크(이하 테마파크)에서 글로벌 어린이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 행사가 오는 20·21일, 27·28일 개최된다.

19일 시에 따르면 키자니아는 전 세계 1억 명의 어린이들이 경험한 세계 최고의 어린이 직업 체험 테마파크로, 찾아가는 직업 체험 키자니아 GO!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 운영 예정인 체험관은 119 구급센터, 경찰서, 수술실, 승무원 교육센터, 마술학교 총 5가지이다.

키자니아 체험관 이용은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만 접수할 수 있으며, 어린이 1명당 3가지 직업 체험이 가능하다. 행사는 오전 9시 20분부터 17시 40분까지 운영한다. 

같은 기간 테마파크에서는 ‘도산난장’ 행사가 열려, 조선시대 캐릭터 9명의 퍼레이드와 더불어 오후 2시에 열리는 조선 마술사 공연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엄마 까투리 상영극장, 키다리 풍선 아저씨, 푸드트럭도 운영해 행사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풍성하게 채울 예정이다.

테마파크 관계자는 “키자니아에 방문하기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찾아가는 직업 체험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라며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경험을 선물해 줄 이번 행사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키자니아 GO!’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테마파크 누리집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