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사랑 상품권' 특별할인기간 연장...오는 10월말 까지
상태바
'안동사랑 상품권' 특별할인기간 연장...오는 10월말 까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0.08.03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60만 원 한도 10% 할인 구매 가능

[안동=안동뉴스] 안동시민들의 적극적인 이용에 대한 보답과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소비 진작을 위해 안동사랑 상품권 특별할인 기간이 오는 10월 31일까지 연장된다.

3일 안동시에 따르면 이번 특별할인 기간 동안 법인은 할인구매 대상이 아니며 개인은 10% 할인된 금액으로 월 60만원 한도로 구입할 수 있다. 연간 한도는 400만원이다. 지난 3월에 개인구매 대상을 기존 19세 이상 성년에서 전 연령으로 확대해 누구나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특별할인 기간 동안 가맹점의 상품권 거부행위와 부정유통을 상시 모니터링 해 철저히 점검할 예정이다.

상품권은 농협, 신한은행, 대구은행, 새마을금고, 신용협동조합 등 43개 금융기관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통시장, 음식점, 주유소, 학원, 미용실 등 가맹점으로 등록된 4,300여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가맹점은 안동시청 홈페이지(첫 화면▶안동사랑상품권 아이콘 클릭)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맹점은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등록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또는 안동시청 일자리경제과(☎840-5306)로 신청하면 된다. (준)대규모점포, 유흥주점, 사행성 업소 등은 가맹점으로 등록할 수 없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10% 특별할인기간 연장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힘든 시기지만 시민들께서는 상품권 구매에 적극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