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 이례적인 할인행사 진행... 전 품목 10% 할인
상태바
온라인 쇼핑몰 '예천장터', 이례적인 할인행사 진행... 전 품목 10% 할인
  • 박정열 기자
  • 승인 2023.07.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여간 일상회복 응원 프로젝트
▲행사 자료 예천군청 제공.
▲행사 자료 예천군청 제공.

[예천군=안동뉴스]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과 농업인들의 일상 회복을 기원하기 위해 ‘예천장터 일상회복 응원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27일 군에 따르면 군이 직영하는 온라인쇼핑몰 예천장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8월 31일까지 한 달여간 ‘전 품목 10% 할인(금액 무제한) 쿠폰’을 발급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가능하다.

경북에서 가장 큰 피해지역인 예천군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가운데 농경지 유실과 침수 피해 면적은 지금까지 1,203ha로 파악되지만 피해 현황은 계속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군은 삶의 터전을 잃고 고통받는 농업인들이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현재 예천장터에 입점한 업체는 100여 개소로 농‧축산, 가공품 150여 개 품목을 판매하고 있으며, 지난해 매출액은 15억 원으로 2019년 운영 이후 매출액이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권용준 농정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집중호우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입점 농가에 조그마한 위로와 힘이 되길 바라며, 조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