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풍천신협 두손모아봉사단·안동로타리클럽회원, 김장 봉사 나서
상태바
안동 풍천신협 두손모아봉사단·안동로타리클럽회원, 김장 봉사 나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11.2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담은 김장김치로 취약계층에 행복 나눔
▲풍천신협 두손모아봉사단과 안동로타리클럽 김장김치 300포기 봉사.(사진 안동시청 제공)
▲풍천신협 두손모아봉사단과 안동로타리클럽 김장김치 300포기 봉사.(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지난 18일 풍천신협 두손모아봉사단과 안동로타리클럽 회원 50여 명은 정성스럽게 담근 김장김치 300포기를 관내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풍천신협 조합원들로 구성된 두손모아봉사단은 구담시장에 모여 풍천신협에서 제공한 김장재료를 가지고 김치를 정성껏 담그고, 안동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완성된 김치를 저소득 홀몸어르신 가구 100여 곳에 직접 전달하고 건강 상태를 살피는 등 어르신 안부를 확인했다. 

두손모아봉사단은 사회공헌 활동의 하나로 거동이 불편하거나 생활이 어려운 홀몸어르신 가정을 위해 16년째 김장나눔 행사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이번 나눔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삶의 희망을 전달하고, 이웃과 더불어 다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마련됐다.

이종길 풍천신협이사장과 봉사회원들은 “겨울 양식인 김장김치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한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과 봉사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