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봄축제 맞이 관광택시 요금 할인이벤트 진행... 선착순 200명 2만원 할인
상태바
안동시, 봄축제 맞이 관광택시 요금 할인이벤트 진행... 선착순 200명 2만원 할인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4.03.26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벚꽃축제 & 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 맞이 3~5월 3만원 추가 할인
▲행사 포스터.(자료 안동시청 제공)
▲행사 포스터.(자료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봄축제인 벚꽃축제 & 차전장군노국공주축제 개최를 맞아 이달 25일부터 오는 5월 말까지 관광택시 요금이 3만 원 할인하는 이벤트로 축제장을 찾는 관광객들의 교통편의가 제공된다.

26일 시에 따르면 관광택시 이용객 선착순 200명에 대한 2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축제 기간 이용 시 최대 5만 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안동관광택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용후기 작성 시 안동의 특산품으로 구성된 웰컴키트를 제공한다.

시는 지난 1월 안동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편리한 교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광택시 누리집을 개설하고 다국어(영·중·일) 서비스를 제공해 외국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관광택시 기본요금은 5시간에 10만 원(승합 25만원), 초과 시간당 2만 원(승합 5만 원)이 추가되며, 예약 안내, 관광코스, 취소․환불 규정 등 상세내용은 누리집을 통해 확인하거나 (사)안동시관광협의회로 문의하면 된다.

남상호 안동시 관광정책과장은 “축제 연계 요금 이벤트, 택시기사 친절교육 강화와 가이드 품질 향상 등 관광택시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