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오는 24일부터 8월 12일까지
상태바
예천, 어린이 물놀이장 '무료' 개장... 오는 24일부터 8월 12일까지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1.07.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해 군민만 사전 예약 받아 운영
▲사진 예천군청 제공.
▲사진 예천군청 제공.

[예천군=안동뉴스] 오는 24일부터 8월 12일까지 20일간 예천읍 한천 체육공원에서 어린이 물놀이장이 무료로 개장한다.

23일 군에 따르면 본격적인 방학·휴가철을 맞아 주민들이 피서를 위해 다른 지역 관광지를 방문할 경우 코로나19 외부 유입 가능성이 커 지역 내 확산 방지 차원에서 물놀이장을 운영한다.

한천 체육공원 어린이 물놀이장은 군민들이 예천에서 피서를 즐길 수 있도록 워터슬라이드, 에어바운스, 유수풀 등 다양한 놀이 시설을 갖추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예천군민 중 사전 예약자만 입장이 가능하다. 

특히 군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3타임으로 나눠 운영하고 각 타임이 끝나면 1시간 동안 일제 소독은 물론  모든 어린이에게 풀장 안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워터마스크를 제공하는 등 방역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김학동 군수는 “최근 물놀이장 운영 관련해서 주민분들 걱정이 많으신데 철저한 방역과 안전 관리에 각별히 신경 써 코로나19로 여름철 멀리 여행 갈 수 없는 아이들이 가족들과 함께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예천군은 이번 어린이 물놀이장을 시작으로 2022년도에 원도심 활성화 차원에서 주민들과 관광객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한천체육공원 대형 물놀이 시설을 조성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