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영양군체육회장기 탁구대회 개최
상태바
제19회 영양군체육회장기 탁구대회 개최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0.08.20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매시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다!

[영양군=안동뉴스] 영양군은 20 영양복합체육센터 탁구장에서 제19회 영양군체육회장기 탁구대회를 개최했다.

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관내 읍면과 기관단체 총 15팀 100여명이 참가해 열띤 승부를 벌였다.

이번 체육회장기 대회는 올해 들어 관내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공식대회로, 그동안 쌓아 왔던 탁구 동호인들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또한 앞으로 테니스, 게이트볼, 축구, 골프 등 다양한 종목의 대회 개최에도 힘이 실릴 것으로 보인다.

체육회 관계자는 “자칫하면 코로나19로 2020년 모든 체육대회가 취소될 수 있는 상황에서 이번 대회는 체육동호인들에게 가뭄에 단비 같은 소식이다”며 “현재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심각해지는 만큼, 철저한 방역을 통해 영양군민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올해 관내에서 개최되는 첫 공식대회로, 체육동호인들에게는 희망적인 소식이다. 그러나 군민의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빈틈없는 방역을 통해 안전하게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며 “동호인여러분들도 개인 방역 수칙 등을 철저하게 지켜주시고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