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착한가게 8호점 辛짬뽕상회 현판 전달
상태바
영양군 착한가게 8호점 辛짬뽕상회 현판 전달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0.09.29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군=안동뉴스] 영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준, 정휘대)는 9월 29일 관내 착한가게 1개소를 방문해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착한가게’로 선정된 가게는 매월 정기적인 기부로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게 되며 기탁자에게는 사랑의 착한가게 현판과 국세청 연말정산 소득공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동참한 착한가게는 8호점 辛짬뽕상회(대표 최종혁)이며 착한가게를 통해 모아진 기부금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에게 폭넓게 쓰여 질 예정이다.

辛짬뽕상회(대표 최종혁)는 “매년 연말에 소외된 이웃을 위해 나름의 방식으로 기부를 하였는데 착한가게 가입을 통한 또 다른 기부방식을 알게 되어 기꺼이 동참하게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정휘대 민간위원장은 “영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력으로  착한가게 8호점까지 탄생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영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나눔 실천에 뜻이 있는 착한가게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도움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소중히 사용할 계획이다.”고 했다.  

김상준 공공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기꺼이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