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창업가 플리마켓 개최...의성지역 주민 큰 호응
상태바
청년 창업가 플리마켓 개최...의성지역 주민 큰 호응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0.11.0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월드 펫투어와 연계한 ‘타코마켓’

[의성군=안동뉴스] 지난 31일 의성국민체육센터 주차장에서 펫월드 펫투어와 연계한 청년 창업가 플리마켓 ‘타코마켓’이 열렸다. 

‘청년 코로나19를 타도하자’는 의미의 ‘타코마켓’은 코로나19가 유행하는 어려운 시기를 맞아 문화시설을 찾지 못하는 군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축제 형식으로 개최됐다. 

청년 창업가들이 직접 만든 제품을 판매·전시하는 판매부스와 음식과 음료를 맛볼 수 있는 먹거리장터,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개회식부터 폐회식까지 청년들의 열기가 만들어낸 이벤트와 문화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이목을 끌었으며, 이번 행사에 참여한 대다수의 부스가 완판을 기록하는 등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코로나19에 대비해 방문자 전원 체온 측정, 손 소독,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작성, QR코드 확인 등을 실시했으며, 행사 진행 시 방역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을 준수하며 운영됐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청년 창업가와 주민들이 만나 모두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리라 생각한다”며“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시기에 멋진 아이디어와 끼를 뽐내준 우리 청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