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평생학습관, 상반기 특강교육 교육생 모집... 총 87명
상태바
안동시 평생학습관, 상반기 특강교육 교육생 모집... 총 87명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04.06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안동뉴스] 안동시 평생학습관은 2021년 상반기 특강교육생을 모집한다.

6일 시에 따르면 이번 특강교육은 취미․교양 과정으로 오는 5월 3일부터 6월 25일까지 평생학습관에서 8주간 진행된다. 한정된 모집 인원으로 참여가 쉽지 않았던 바리스타, 요리반을 확대하고 신규 프로그램도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2일 10시부터 16일 오후 6까지이고, 외출과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도 근사한 한 끼와 간식을 즐길 수 있도록 「집에서 먹는 외식요리」, 「커피를 맛있게 먹는 법」, 「디저트 베이킹」 3개 프로그램과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은 스마트폰을 활용한 「유튜브 동영상 제작」, 코로나 블루를 치유하고 심신 안정에 도움 될 「꽃과 식물로 내 인생 디자인-원예심리치료」, 「사군자 그리기」 3개 프로그램 총 87명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안동시 평생학습원 홈페이지(www.andong.go.kr/edu)를 통해 선착순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안동시 평생학습관 담당자는 “특강교육생들 또한 끝까지 교육 진행에 차질 없도록 방역수칙 실천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며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 관리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로 시민들의 자기 계발과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