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빙계얼음골야영장 개장...지난 14일부터
상태바
의성군 빙계얼음골야영장 개장...지난 14일부터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1.06.1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체류형 관광지로 인기
▲의성군 빙계얼음골야영장.(사진 의성군청 제공)
▲의성군 빙계얼음골야영장.(사진 의성군청 제공)

[의성군=안동뉴스] 360도의 조망권과 넓은 시야를 가지고 있어서 계곡의 아름다운 정취와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의성군 빙계얼음골야영장이 지난 14일부터 개장했다.

17일 군에 따르면 빙계얼음골야영장은 지난해 12월 의성군 가음면 현리리 900번지 일원에 약 58억원의 예산을 들여 완공했다.

면적 2만4,506㎡ 규모에 세부시설로는 카라반 12대, 캠핑사이트 49면, 화장실, 취사장, 관리사무실, 오수처리시설, 어린이놀이시설(구름다리놀이대, 스페이스네트, 흔들놀이대) 등 최신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노마드’에서 민간위탁 받아 운영할 예정이다.
 
야영장이 위치한 현리리는 대구에서 1시간 30분이면 방문할 수 있을만큼 접근성이 높아 수도권과 인근 지역의 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빙계계곡과 빙혈, 풍혈과 금성산 등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가족단위 체류형 관광지로 지역주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김주수 군수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지쳐있는 지금, 우리지역에서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의성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 속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시설과 방역 관리에도 최선을 다할 방침”이라고 전했혔다.

빙계얼음골야영장은 홈페이지(https://www.usc.go.kr/icevalley/main.tc)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