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 뮤지컬 ‘빨래’ 의성에서 공연... 오는 29일과 30일 저녁 7시
상태바
힐링 뮤지컬 ‘빨래’ 의성에서 공연... 오는 29일과 30일 저녁 7시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1.07.28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포스터.(자료 의성군청 제공)
▲행사 포스터.(자료 의성군청 제공)

[의성군=안동뉴스] 2021년 문예회관과 함께 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선정작인 창작 뮤지컬 ‘빨래’가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 저녁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선보인다. 

뮤지컬 ‘빨래’는 2003년 초연을 시작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며 흥행성과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의 방구석 콘서트에 소개돼 다시 한 번 대중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던 작품이다.  

이 작품은 지방에서 서울로 올라 온 ‘나영’과 몽골 이주노동자 ‘솔롱고’를 중심으로 서민들의 팍팍한 서울살이와 이를 헤쳐나가는 씩씩하고 매력적인 인물들을 통해 오늘을 사랑하는 우리네 이야기를 웃음과 눈물로 진솔하고 유쾌하게 그려냈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한 거리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공연장 내 방역소독, 발열체크 등 공연장 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관람객들의 안전을 도모하며 진행될 예정이다. 
 
김주수 군수는 “코로나19로 문화생활이 어려워진 주민들께서 이번 공연을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한다”며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앞으로도 군민들의 다양한 문화향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