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스포츠클럽, 전국유소년축구대회서 ‘우승’
상태바
안동시스포츠클럽, 전국유소년축구대회서 ‘우승’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07.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김천포도배 전국유소년축구 페스티벌 개최.. 80개팀 참가
▲사진 안동시청 제공.
▲사진 안동시청 제공.

[안동=안동뉴스] 안동시스포츠클럽이 지난 7월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김천시 일원에서 개최된 2021 김천포도배 전국유소년축구대회에 참가해 우승했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유소년 축구클럽 80개 팀, 8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무더운 날씨에도 뜨거운 관심과 열기 속에 진행됐다.

경기는 초등학생 2학년부터 6학년까지 각 연령별 저학년과 고학년으로 팀을 구분해 조별 예선을 거쳐 결승전까지 토너먼트로 치러졌다.

고학년 리그인 U-12에 참가한 안동시 스포츠클럽은 24일 조별 예선에서 부산JM FC, 구미FC와 경기를 마치고 하루 일정을 마무리했다.

25일 8강전에서 성주FC를, 준결승전에서는 음성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5대1의 대승을 거두며 무난히 결승에 올랐다.

결승전에서 유소년팀 강호인 포항드림FC와 맞붙은 안동시스포츠클럽은 치열한 접전 끝에 2:2로 경기종료 휘슬이 부는 듯 했으나 종료 30초를 남겨두고 안동시스포츠클럽 남경수(5학년) 선수가 결승골을 넣으며 우승을 확정지었다.

오용희 안동시스포츠클럽 축구감독은 “무더운 날씨와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뛴 선수들에게 고마운 마음 뿐”이라며 “항상 대회마다 응원을 위해 참석하시는 학부모님들께도 감사하고, 대회마다 지원을 아끼지 않는 전길영 회장님 이하 사무국 직원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다.”라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