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예천장터' 추석맞이 특별 판매!... 9월 17일까지 외 1건
상태바
온라인 '예천장터' 추석맞이 특별 판매!... 9월 17일까지 외 1건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1.08.25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가입자 3천 원 할인쿠폰, 10+1 덤 등 풍성

[예천군=안동뉴스] 추석을 맞아 온라인 쇼핑몰인 ‘예천장터’에서 농‧특산물 특별 판매 행사가 열린다.

오는 9월 1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특별 판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 3천 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그리고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 쿠폰 제공, 10+1 덤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고객 맞춤 판매를 위해 오프라인 판매장도 운영된다.

오프라인 판매장은 대량 구매 고객과 기업 등을 위해 개별 상담 창구를 운영하고 관련 상품 정보제공, 구매 수량별 할인판매 행사(10%~30%)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농산물유통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로 예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를 촉진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업인 소득증대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학동 군수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쇼핑이 각광 받고 있는 가운데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예천장터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몸은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가족 등 소중한 이들에게 예천의 우수한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했다.


사회적 기업 이렇게 하면 됩니다!... (예비)사회적기업 아카데미 열려 

▲사진 예천군청 제공.2021.08.25
▲사진 예천군청 제공.2021.08.25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예천군청 1층 정보화 교육장에서 (예비)사회적기업 지정 신청을 위한 교육과 재정지원 사업에 관한 아카데미가 열린다.

이번 아카데미에는 사회적 경제에 관심 있는 지역 주민들과 (예비)사회적기업 지정을 준비하고 있는 개인 또는 단체 등 30여명이 참여했다.

24일 (사)사회적경제허브센터 박명배 대표의 사회적경제 의미와 필요성과 사회적가치를 자산으로 성장시킨 비즈니스모델 강연을 시작으로, 25일 지역 (예비)사회적기업 농업회사법인 ㈜한국에코팜 김영균 대표가 운영전략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성장사례를 강연한다.

아카데미 마지막날인 26일은 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사회적기업 농업회사법인 회룡포에서 운영하는 사업장에서 1:1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

김학동 군수는 “이번 아카데미로 사회적 경제에 대한 인식 확산과 지역사회 사회적경제기업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예비)사회적기업을 희망하는 개인 또는 단체나 관심 있는 군민들은 (사)사회적경제 허브센터로 신청하면 교육과 컨설팅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