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서 오징어게임 이벤트 열린다... ‘안동에서 황금 고등어를 찾아라’
상태바
안동에서 오징어게임 이벤트 열린다... ‘안동에서 황금 고등어를 찾아라’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1.11.2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게임, 안동관광 OX퀴즈 등
▲자료 안동시청 제공.2021.11.29
▲자료 안동시청 제공.2021.11.29

[안동=안동뉴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나오는 추억의 게임을 이용해 ‘안동에서 황금 고등어를 찾아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안동시관광협의회는 통합관광 플랫폼 ‘안동을 담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4일과 5일 이틀간 안동관광커뮤니티센터 ‘여기’(탈춤공원, 안동시 축제장길 210) 앞 마당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29일 안동시관광협의회에 따르면 이벤트에서는 안동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달고나 게임, 안동관광 OX퀴즈, 황금고등어 보물찾기, 안동황금 특산품 찾기 등의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의 우승자에게는 현장에서 특산품 구입이 가능한 ‘여기’ 상품권이 주어진다. 

지역특산품과 지역의 공예, 먹거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리마켓도 함께 열린다. 게임과 프리마켓 참여는 ‘안동을 담다’ 홈페이지에서 지난 26일부터 신청이 가능하다. 게임 참가자 전원에게는 현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한 5천원권 ‘여기’ 상품권이 지급된다.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해 모든 게임은 사전 선착순 100명만 신청 가능하고, 백신접종 2차 완료자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안동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은 어른, 어린이 2인 1조로 총 50팀이 참가할 수 있고, 황금특산품 찾기는 안동 농특산품을 찾아 사진으로 찍어 12월 5일 낮 12시까지 ‘안동을 담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리면 자체심사를 통해 대상 수상자에게 황금고등어(순금)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 홈페이지에 가입하면 재미있고 특별한 안동관광 정보가 지속적으로 제공된다. 

안동시관광협의회 담당자는 “추억의 게임을 즐기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힐링의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관광업계에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