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양학사, 입사생 추가 모집... 오는 11일까지 총 7명
상태바
서울 영양학사, 입사생 추가 모집... 오는 11일까지 총 7명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02.07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한천로 550(석관동)에 위치한 영양학사.(사진 영양군청 제공)
▲서울특별시 성북구 한천로 550(석관동)에 위치한 영양학사.(사진 영양군청 제공)

[영양군=안동뉴스] 영양군에 주소를 두고 있으면서 수도권 소재 대학에 진학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2022년 영양학사 입사생을 추가로 모집한다.

7일부터 11일까지 입사생 추가 선발인원은 여학생 1명, 남학생 6명 총 7명으로 기신청기간에 선발된 인원이 정원에 미달해 입사생을 추가 선발한다. 

지원자격은 수도권 소재(서울, 경기, 인천) 2년제 이상 대학의 재학생으로써 추가 선발 공고일 현재 그 보호자가 5년 이상 영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한다.

입사 희망자는 영양군청 자치행정과 총무팀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가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거나 오는 11일까지 우편과 전자우편으로 접수해야 한다. 입사생은 학업성적과 소득수준 등에 따라 선발되며 자세한 사항은 영양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한천로 550(석관동)에 위치한 영양학사는 군민들의 교육비 부담 완화를 위해 입사료와 사용료 부과 없이 입사생이 사용한 공과금(상하수도요금 등)만 납부하면 된다.

주목환 자치행정과장은 “학업을 위해 타 지역에서 거주하는 학생들의  경제적 부담을 완화시키고,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기대하며, 앞으로도 영양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