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지역축제를 전국에 알리자”
상태바
“안동지역축제를 전국에 알리자”
  • 김규태 기자
  • 승인 2013.05.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시설관리공단-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 공동마케팅 업무협약(MOU) 체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주축으로 활동 중인 ‘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가 15일 청주시시설관리공단에서 지역의 축제를 공동홍보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이오호 이사장을 비롯해 전국 10개 지방공기업 이사장이 참석했으며, 지역의 축제 및 행사를 공동으로 홍보하고 적극적으로 관광객을 유치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 체결로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등 지역의 각종 행사시 회원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적으로 홍보가 이뤄지며, 행사일정과 각종 정보 등을 다양하게 제공해 관광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오호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업무협약으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우수한 안동의 문화를 전국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으며, 서로 긴밀히 협조해 상생 발전하는 선진공기업으로 도약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국 지방공기업 발전협의회’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주축이 되어 지난 2009년도에 구성되었으며, 현재 전국 10개 공단이 가입해 지속적으로 교류하는 등 공공성 증진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