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창 영양군수 후보 선거 출정식 개최
상태바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 선거 출정식 개최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05.19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오전 8시 법원 앞 사거리 국민의힘 후보자와 압승 다짐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선거 출정식을 열었다.(사진 오도창 선거사무소 제공.2022.05.19)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선거 출정식을 열었다.(사진 오도창 선거사무소 제공.2022.05.19)

[영양군=안동뉴스] 국민의힘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가 선거운동 첫날인 19일 선거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했다.

오 후보는 오전 8시 영양읍에 위치한 법원 앞 사거리에서 출정식을 열고 오는 6·1 지방선거 압승을 위한 결의를 다짐하고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국민의힘 지방선거 출정식에는 오 후보를 비롯해 이종열 경북도의원 후보와 군의원 비례대표 김귀임 후보, 군의원 “가선거구(영양읍, 일월·수비면)의 우승원, 김영범, 김창훈 후보 나 선거구(입암·청기·석보면)의 장수상, 김석현, 홍점표 후보 등 국민의힘 후보자 전원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출정식에서 지방선거 국민의힘 후보자들의 승리를 다짐하는 결의를 다지며, 지역당원과 후보자 간의 결속력을 다졌다.

각 후보자들의 인사말에 이어 오 후보는 "국민의힘 후보로 만들어 주신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꼭 보답하겠다"면서 “지난 4년간의 경험의 힘으로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지지를 보였다.

한편 오 후보는 지난 민선7기에 지킨 약속들과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영양의 미래를 확 바꿀 수 있도록 농업분야, 교통 인프라 구축,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소멸극복 등 주요 10개 분야 85개 공약들을  반드시 완성시켜 “예산 5천억원, 고추생산 1위, 농가소득 6천만원” 5·1·6 비전을 꼭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