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고, 3년만에 ‘깜짝 음악회’ 열어... ‘꽃향기에 날리는 멜로디 음악회’
상태바
안동고, 3년만에 ‘깜짝 음악회’ 열어... ‘꽃향기에 날리는 멜로디 음악회’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5.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안동고등학교 제공.2022.05.20
▲사진 안동고등학교 제공.2022.05.20

[안동=안동뉴스] 안동고등학교는 지난 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90여분 간 교내 중앙에 위치한 야외 공연장에서 학생회 주관으로 ‘꽃향기에 날리는 멜로디 음악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코로나 19로 위축된 친구들의 심신을 위로하고 함께 즐기고자 기획됐다. 공연은 밴드 동아리 포커페이스의 연주 뿐 만 아니라 사전 신청을 한 12팀의 노래, 연주, 댄스 등이 이어졌다. 

관중석 학생들은 오랜만의 행사에 환호하고, 휴대폰 불빛을 흔들며, 사진을 찍기도 하는 등 공연을 맘껏 즐기는 모습이었다.

3학년 김도윤 학생은 “공연을 보면서 조금 슬펐다. 코로나 때문에 아무것도 못했는데 좀 있으면 학교를 떠나야 한다는 생각이 들어서”라며 웃었다. 

2학년 유대근 학생은 “저녁 시간에 전체 학년이 함께 즐겨 참 좋았다”며 자주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길호 교장은 “오랜만에 많은 학생들이 함께 자유롭게 야외 공연을 즐기는 모습에 가슴이 벅찼다”며 "학교는 삶의 공간이기도 한 만큼 학생들이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어 즐거운 학교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