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창 영양군수 후보, 영양시장서 합동유세!
상태바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 영양시장서 합동유세!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05.24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10개 분야 공약, 5·1·6 비전 꼭 지키겠다"
▲사진 오도창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2022.05.24
▲사진 오도창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2022.05.24

[영양군=안동뉴스] 오도창 영양군수 후보가 24일 오전 10시 영양시장에서 열린 6·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의 힘 합동유세에서 “반드시 압승으로 당선돼 이철우 도지사 후보와 영양의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겠다."고 했다.

이날 합동유세에는 오 후보를 비롯해 이철우 후보가 참석했으며, 이종열 경북도의원 후보, 김귀임 영양군의원 비례대표후보, 영양군 가 선거구(영양읍·일월·수비면)의 우승원, 김영범, 김창훈 후보 등 국민의힘 후보들이 총출동했다.

또한 오 후보는 지난 민선 7기에 지킨 약속들과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영양의 미래를 확 바꿀 수 있도록 농업분야, 교통 인프라 구축, 지역경제 활성화, 지역 소멸극복 등 주요 10개 분야 공약들을  반드시 완성시켜 “예산 5천억 원, 고추생산 1위, 농가소득 6천만 원의 5·1·6 비전을 꼭 지키겠다"고 약속했다.

이철우 후보는 “재선에 도전한 오 후보는 조용하게 일 잘하는 군수"라며 "오 후보와 남북 9축 고속도로 등 경북과 영양을 위한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압도적으로 당선 되도록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영양시장은 장날을 맞아 군민과 지지자가 모여 대성황을 이룬 가운데 후보자 모두가 함께 인사를 올리며 유세가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