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이철우 후보와 합동 유세전 펼처
상태바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 이철우 후보와 합동 유세전 펼처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05.25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윤경희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2022.05.25
▲사진 윤경희 후보 선거사무소 제공.2022.05.25

[청송군=안동뉴스]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가 지난 24일 오후 청송시장 입구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를 펼쳤다.

이날 이 후보는 유세 전 윤 후보와 시장을 돌아보며 "윤경희 후보와 함께 당선을 시켜달라"며 한분 한분 인사를 나누었다.

이어 윤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동서횡단철도 건설, 남북 9축 고속도로(영천-청송-양구) 조기 건설, 영천-청송 간 국도 4차로 확포장 공사 등 주요 현안들을 윤경희 후보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 달라”며 지지를 당부했다.

윤 후보는 “바쁜 유세 일정에도 청송을 찾아주신 이철우 후보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청송군이 추진 중인 골프장 건립의 인·허가권을 도지사가 가지고 있는데 이 자리에서 승인해 주겠다는 약속을 해 주시면 좋겠다.”고 하자 이 후보는 “여기 있는 도의원 후보와 함께 지원을 해 주겠다.”고 약속하기도 했다.

윤 후보는 이 후보를 비롯해 유세차에 오른 모든 후보들이 압도적인 지지율로 당선돼 함께 일을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한편 오전에 있었던 안덕면 유세에서는 이 지역의 주요 현안인 상수원 수원지를 성덕댐 상류로 옮겨 깨끗한 물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하였고, 전선지중화 사업이 끝난 청송읍의 달라진 시가지 모습과 같이 안덕면에도 전선지중화 사업을 추진하여 깨끗한 거리를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