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 민선8기 군정비전 발표
상태바
청송군,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 민선8기 군정비전 발표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06.28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른청송, 바른청송, 풍요로운 청송 만들겠다 다짐
▲윤경희 청송군수가 민선8기 군정비전을 발표했다.(사진 청송군청 제공. 2022.06.28) 
▲윤경희 청송군수가 민선8기 군정비전을 발표했다.(사진 청송군청 제공. 2022.06.28) 

[청송군=안동뉴스] 청송군이 민선8기 군정비전을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으로 정하고 군정목표와 5대 전략과제를 발표했다.

28일 군에 따르면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은 코로나19와 지방선거로 고단했던 민심을 다독이고 하나가 되어 청송군의 보다 나은 발전과 영광을 이루어 내겠다는 미래비전을 나타 낸 것이다.

비전을 견인할 청송군의 3대 군정목표는 ▲(다르게!)새롭게 피어나는 미래농촌 ▲(바르게!)발맞춰 함께하는 나눔복지 ▲(풍요롭게!)문화로 미소짓는 상생경제로 설정하고 구호를 덧붙여 새 시대 더 큰 도약의 각오를 표현해 냈다. 

또한 명품지역으로 거듭나기 위해 군정목표와 함께할 5대 전략과제를 미래농업, 맞춤복지, 문화관광, 청정도시, 공감행정 분야로 세분화해 군민이 실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군민과의 양방향 소통으로 완성도를 높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윤경희 군수는 “다시 한 번 군민의 선택을 받았지만 발걸음을 떼기가 마치 처음 공직에 나선 것 같다. 민선8기에 거는 군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초심으로 돌아가 신명을 다해 일할 것이며, 다른 청송! 바른 청송! 풍요로운 청송! 을 만들어 가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