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희 청송군수, “청송을 다르게! 바르게! 풍요롭게!"... 민선8기 군정 추진방향 발표
상태바
윤경희 청송군수, “청송을 다르게! 바르게! 풍요롭게!"... 민선8기 군정 추진방향 발표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06.30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비전, '하나 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
▲윤경희 군수가 민선8기 출범과 함께 향후 군정 추진방향을 발표했다.(사진 청송군청 제공. 2022.06.30)
▲윤경희 군수가 민선8기 출범과 함께 향후 군정 추진방향을 발표했다.(사진 청송군청 제공. 2022.06.30)

[청송군=안동뉴스] 지난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재선에 성공한 윤경희 군수가 민선8기 출범과 함께 향후 군정 추진방향을 발표했다.

30일 윤 군수는 “지난 민선7기 숨 가쁘게 달렸었던 4년간의 임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동시에 민선8기 청송의 미래를 향한 뜨거웠던 선거 열기를 다시 한 번 가슴 깊이 새겨본다”며, “코로나19로부터 빠른 일상회복을 위해 군민들과 함께 하는 민선8기 청송군의 군정비전은 군민의 결집이 군정 운영의 중심이 되는 '하나 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민선7기의 성공적인 군정운영 경험이 있지만, 현재 유례없는 혼란스러운 세계상황과 경제 상태에 맞물려 민선8기 군정운영을 시작하기에 참으로 어깨가 무겁다. 하지만 돌이켜 보면 이러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청송군민들은 흔들리지 않고 묵묵히 제 자리에서 본인의 생업과 본분을 놓지 않는 훌륭한 군민이다”며, “이런 위대함을 청송군의 도약으로 보답하기 위해 이전과는 다르고, 바르고, 풍요로운 민선8기의 3가지 군정 목표를 정하고 크게 발걸음을 내딛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군의 민선8기 군정비전은 '하나 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이다. 여기에는 군민이 필요로 하고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발굴하고 추진함에 있어 군민 모두가 행정과 하나 된 마음으로 고민하고 노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지역의 소득 증대와 군민 삶의 질 향상으로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이루어 ‘청송군의 무궁한 발전과 군민의 안녕’이라는 궁극적인 목표를 이루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이를 실현할 군정목표는 '(다르게!) 새롭게 피어나는 미래농촌', '(바르게!) 발맞춰 함께하는 나눔복지', '(풍요롭게!) 문화로 미소 짓는 상생경제'로 설정했으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힘찬 행보를 준비하고 있다.

윤경희 군수는 “앞으로 4년간 해야 할 것도 많고, 군민을 위해 하고 싶은 일도 참 많다”며 “지금까지 늘 그래왔듯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듣기 위해 발로 직접 뛰면서 청송군의 발전과 군민의 복리 증진에 최선을 다해 군민의 가슴에 다정한 바람이 풍성하게 일렁이도록 만들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