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나라사랑 사생대회 개최
상태바
2013 나라사랑 사생대회 개최
  • 김규태 기자
  • 승인 2013.06.0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단위 체험행사도 다영하게 마련돼

안동독립운동기념관에서는 현충일인 6월 6일 오전 10시부터 ‘2013 나라사랑 사생대회’를 기념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4회째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현충일인 6월 6일에 열려 더욱 의미가 큰 이번 사생대회는 ‘나라사랑’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실시하게 되며 참여 학생들의 다양한 시각과 표현을 통해 나라사랑의 참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부문은 유치부와 초등학생으로 나뉘어 치러지게 된다.

그 외에도, 어린이·가족단위로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각종 부대행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대회 참가자 뿐만 아니라 모두 함께 체험하며 즐기는 하루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부대행사로는 페이스페인팅, 전통 떡메치기 체험, 내 얼굴로 만드는 직소퍼즐, 캐리커쳐, 나라사랑 솜사탕 나눔, 야외체험학습장 등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며, 게임도 하고 상품도 받는 ‘도전! 나라사랑 대형 퍼즐’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 당일은 전시관이 무료 개방되며, 안동독립운동기념관 김희곤 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라나는 어린이들이 광복을 위하여 희생하신 선조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나라사랑 정신을 배우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문의 및 안내는 전화(823-1520, 1555)나 팩스(823-1550), 또는 홈페이지(http://www.815andong.or.kr)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