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 상상력을 채우는 '요조' 토크콘서트... 오는 28일 월영교서 오후 7시부터
상태바
가을밤 상상력을 채우는 '요조' 토크콘서트... 오는 28일 월영교서 오후 7시부터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2.10.25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콘텐츠누림터와 협업…공연 등 풍성한 프로그램 준비
▲웹포스터.(자료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 제공.2022.10.25)
▲웹포스터.(자료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 제공.2022.10.25)

[안동=안동뉴스]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오는 28일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로 활동중인 크리에이터 ‘요조’와 함께하는 '상상톡(TALK)' 강연을 안동 월영교에서 진행한다.

25일 진흥원에 따르면 경북콘텐츠코리아랩 사업의 일환인 상상톡(TALK)은 평소 만나기 힘든 문화콘텐츠 분야 저명인사를 초청, 경북도민들의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돕고 다양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공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지난 7월 진흥원에서 진행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의 강연을 시작으로 8월 미디어아트 ‘노치욱’ 작가, 9월 한국콘텐츠진흥원 조현래 원장, 10월 임수민 포토그래퍼의 강연이 진행됐다.

올해 상상톡(TALK) 대미를 장식할 싱어송라이터 요조 편은 실패를 사랑하는 직업을 주제로 다양한 창작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요조의 이야기와 함께 문화향유 사업인 G-콘텐츠누림터와 연계하여 하여 담백하고 따뜻한 음악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행사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상상톡 요조 편은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약 80분간 안동의 명소 월영교, 개목나루 야외공연장에서 가을밤의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전신청은 경북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장참가자와 온라인 참가자를 별도모집하며 온라인 참가자 대상으로는 유튜브 라이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