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 한농연, 농산물 플리마켓 페스티벌 열어... 도청 신도시서 28일부터 30일까지
상태바
예천 한농연, 농산물 플리마켓 페스티벌 열어... 도청 신도시서 28일부터 30일까지
  • 이구호 객원기자
  • 승인 2022.10.2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로윈 테마로 마술‧난타 공연, 지게지기 체험 등 행사 진행
▲행사 포스터.(사진 예천군청 제공.2022.10.28)
▲행사 포스터.(사진 예천군청 제공.2022.10.28)

[예천군=안동뉴스]  ‘한농연 할로윈 농산물 프리마켓 행사’가 호명면 신도시 중앙공원에서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린다. 

이번 행사는 농업경영인이 한 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 정성껏 생산한 우수 농산물을 자랑하고 농업인과 도시민이 교류하는 도심 속 장터로 치러질 예정이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예천군연합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신도시 젊은 층 참여를 적극 유도하기 위해 할로윈을 테마로 진행된다.

특히 28일 저녁 7시 30분에는 30인조 윈드오케스트 공연이 예정돼 있으며, 마술공연, 지게지기 체험, 난타 공연 등 농산물 판매와 연계한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된다.

이번 직거래 행사에서는 12개 읍‧면에서 생산한 사과, 쌀, 잡곡 등 다양한 농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일 계획이며 한농연 회원들이 생산한 질 좋은 농산물을 직거래로 저렴하게 구매할 기회도 제공된다.

전명화 회장은 “신도시 젊은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직거래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으니 농민들에게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