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사] 윤경희 청송군수, "군민 열정에 발맞춘 다양한 성과 거둔 해"
상태바
[송년사] 윤경희 청송군수, "군민 열정에 발맞춘 다양한 성과 거둔 해"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12.29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안동뉴스] 윤경희 청송군수가 임인년(壬寅年)을 마무리하며 송년사를 발표했다.

29일 윤 군수는 “담대한 변화를 꿈꾸며 맞이한 2022년의 끝자락에 서니 아쉬움이 많지만 최선을 다했기에 우리가 이룬 결과가 더욱 기쁘게 느껴진다”며 “활력과 포용, 기회와 참여, 안전과 공감을 위해 한마음으로 달려온 군민과 동료 공직자 여러분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청송군은 대한민국 대표브랜드대상에서 청송사과가 사과부문 10년 연속대상 수상, 산소카페 청송군이 도시브랜드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 매니페스토 공약실천 평가 4년 연속 최고등급 선정으로 민선7기를 순조롭게 마무리했다."고 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에 청송사과 300톤 쿼터승인과 청송사과즙 5년간 무제한 수출승인, 파천면 산소카페 청송정원 10만명 방문, 3년 만에 개최된 청송사과축제는 4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축제로써 위상을 널리 알려 농업소득이 높고 살기 편안한 데다 관광명소까지 갖춘 지역으로 거듭나고 있다.”고 자평했다.

끝으로 “2022년은 군민의 지지와 믿음에 공직자 여러분의 희생과 노력이 있었기에 가능한 한 해였다”며 “올해의 성과를 발판삼아 ‘하나되는 청송, 그 이상의 도약!’을 만들기 위해 2023년에는 넓은 들판을 높이 뛰는 토끼처럼 8개 읍면을 더 자주 더 멀리까지 살피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