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창 영양군수, "영양의 가치를 한층 더 성장시킨 한 해"
상태바
오도창 영양군수, "영양의 가치를 한층 더 성장시킨 한 해"
  • 박정열 객원기자
  • 승인 2022.12.30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년사 통해 지난 1년 소회 밝혀

[영양군=안동뉴스] 오도창 영양군수는 30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종무식을 개최하고 지난 한 해의 소회를 밝혔다.

오 군수는 송년사에서 “지난 2022년은 다사다난한 일이 많았으나 각자의 자리에서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어려움을 이겨내 왔던 군민들에게 감사드리며, 변화의 물결 속에서도 더 나은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발걸음을 내딛었던 한 해였다”며 “일상 속에서 소소한 행복과 희망을 찾는 군민들의 지혜는 영양의 가치를 한층 더 성장시켰다.”고 했다.

또한 화합과 통합의 하나의 영양과 생활밀착 행정 그리고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뒷심을 토대로 군민들의 요구를 파악하고, 군민들의 다양한 관점과 경험을 공감하는 행정을 추진할 때 영양 발전의 성공 기회가 될 것임을 확신했다.

이날 송년사를 통해 홍고추 최고가격 보장, 로컬푸드 개장 등 농업 체질강화, 인구지킴이 대응센터, 청소년수련관, 노인복지관 개소 등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 실현과 전통시장 장보기 배송서비스, LPG 배관망 구축사업, 신재생에너지 융복합사업, 국도 31호선 선형개량 사업 예비타당성 통과 등의 편리한 생활 인프라 구축으로 군민과 함께 군정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희망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오 군수는 “2022년은 민선 7기를 마무리하고 민선 8기를 새롭게 시작한 뜻깊은 해였으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다시 일어설 수 있다는 믿음과 확신으로 항상 군민들과 함께 했다”며 “새해에는 완전한 일상회복을 기원하며 환하게 웃는 군민들의 모습을 기대한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