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치센터와 함께 행복한 마을 만들어요”
상태바
“자치센터와 함께 행복한 마을 만들어요”
  • 김규태 기자
  • 승인 2013.07.0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안동시민의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가 7월 2일 오후 2시 권영세 시장, 최태환 부시장, 김근환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안동시민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동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렸다.
 

 

2013 안동시 주민자치센터 발표회에는 안동시의 11개 주민자치센터에서 270명의 회원이 참가해 틈틈이 배운 실력을 선보이는 장이 마련됐다.

이번 발표회에 참가한 자치센터 수강생들은 대부분 40대에서 70대로, 틈틈이 시간을 내어 이번 행사를 준비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발표회에는 풍산읍과 명륜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노래자랑을 선보였고, 중구동과 송하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난타를 선보였다.

또 용상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라인댄스를, 서구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댄스스포츠, 태화동과 평화동 주민자치위원회는 기공체조를 주제로 다양한 볼거리를 만들어냈다.

안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다이어트 댄스를 선보였으며,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요가를, 강남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라인댄스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들이 펼쳐졌다.

서혁수 안동시 행정지원실장은 “프로그램 발표회로 주민자치위원회 상호간 경험과 정보교류를 통해 주민자치위원의 역량강화와 주민자치가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