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소풍 같은 동요제', 제2회 전국 청송정원 동요제 개최... 오는 29일 청송정원 청보리밭서
상태바
'봄소풍 같은 동요제', 제2회 전국 청송정원 동요제 개최... 오는 29일 청송정원 청보리밭서
  • 박정열 기자
  • 승인 2023.04.2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송군=안동뉴스] 오는 29일 지역의 새로운 힐링 관광지로 떠오른 산소카페 청송정원 청보리밭에서 ‘제2회 전국 청송정원 동요제’가 개최된다.

(사)한국합창총연합회 경상북도지회에서 주최·주관하는 이번 동요제는 ‘봄소풍 같은 동요제’를 주제로 전국에서 독창 60여명, 중창 10여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산소카페 청송정원은 지역의 주민들이 함께 가꾼 전국 최대 규모의 백일홍 정원으로, 이미 지난해 11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주어 청송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동요제가 열리는 29일을 시작으로 5월말까지 청보리밭의 싱그러운 초록물결이 관광객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정원 동요제가 대한민국 최고의 동요제가 되고, 대회를 통해 전국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이 자라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며 “봄을 맞아 청송정원 청보리밭으로 봄소풍 오셔서 쉼과 힐링의 순간들을 담아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