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5월 대상자 모집...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상태바
안동시,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5월 대상자 모집...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 권기상 기자
  • 승인 2023.05.0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신청

[안동=안동뉴스] 안동시는 다양한 사회서비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한 바우처 사업인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5월 대상자를 모집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가구별로 다양한 특성과 수요에 부합하는 차별적인 서비스를 발굴·집행하는 사업으로 지역주민이 체감하고 만족하는 사회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5월에는 아동·청소년 비전형성지원서비스, 아동·청소년 심리지원서비스, 노인 맞춤형 운동 서비스, 장애인 보조기기 렌탈서비스 총 4개의 사업에 대해 각각 120명, 120명, 75명, 20명을 모집한다. 

대상자 선정은 서비스별 대상자 소득, 연령, 선정 우선순위 기준을 준수하되, 별도의 선정 세부기준이 없을 시 저소득자를 우선해 선발한다. 

신청기간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주말 제외)이며 모집대상자 또는 대상자의 친족이나 법정대리인이 직접 방문하여 신청하여야 한다. 

선정기준과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안동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안동시 사회복지과 희망나눔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